최종편집 : 2021-09-24 05:27 (금)
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상태바
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1.09.1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지부장 이시용)가 지난 13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올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에서 준비한 것으로 사과, 감자, 고구마 등 우리농산물과 농협 즉석밥, 사골곰탕 등 농협식품으로 가득히 채워진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를 따뜻한 온정과 함께 어려운 이웃 200여 가구에 전달했다.

농협은행 의정부지부는 농촌사회 일손돕기, 취약 농업인 주거개선 사업 지원, 친환경 농업사업 지원 등 농촌사회 발전에 힘써왔을 뿐 아니라, 의정부시 장학회 장학금 기부, 문화·체육 방면의 다양한 지원 활동으로 의정부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시용 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장은 “농협창립 60주년과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소외계층에 작은 정성을 전달하여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농협창립 60주년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는 의정부시지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이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