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의정부배드민턴협회, 이사회 및 제2대 회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의정부배드민턴협회, 이사회 및 제2대 회장 취임식 개최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1.11.12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민턴 협회의 발전과 신원클럽 등 고충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박영대회장
-관내 의료기관 및 문화·예술단체와 MOU 체결
이사회 개회를 선언하는 박영대회장[뉴스캅]
이사회 개회를 선언하는 박영대회장[뉴스캅]

의정부배드민턴협회(회장 박영대)는 지난 11일 녹양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제2대 회장 취임식과 이사회를 개최했다.

문기성사무국장의 성원보고와 박영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열린 행사는 클럽 회장과 신대용 전임회장, 고문단, 부회장단, 자문위원단, 이사, 감사 및 김원기, 권재형도의원, 김연균, 정선희, 최정희시의원이 참석했다.

박영대회장은 취임사에서 “의정부에서 가장 활발하고 많은 동호인을 보유한 전통의 배드민턴협회가 코로나 19로 인해 지난 2년여 학교클럽은 운동금지, 다른 클럽도 방역지침에 따른 활동제한으로 위축되었다.”라고 현황을 설명하고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회원의 복지향상과 민원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문단, 부회장단, 자문위원단, 클럽회장에 대한 인준패 및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의정부시 법률자문을 맡고 있는 이임성변호사는 의정부배드민턴협회 자문위원장에 위촉되었다.

협회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된 이임성변호사협회장[뉴스캅]
협회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된 이임성변호사협회장[뉴스캅]

김원기 경기도의원은 “민선 제2대 박영대회장님의 취임을 축하하며, 코로나와 선거 등으로 어려웠던 시기를 딛고 한층 더 발전된 의정부배드민턴협회로 나아가기를 기원하고 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 엘리트 선수를 지도하는 권순형 호원고 코치는 “의정부시스포츠클럽(초, 중)과 호원고교로 연계된 선수 양성 과정으로 초등부 전국대회 준우승, 중등부 개인전 우승과 102회 전국대회에서 고등부에 출전한 배승효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2017년 이후 우수선수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나 관내 대학 및 실업팀이 없어 다른 지역으로 떠나는 실정이다. 관내 대학, 실업팀 창단이 절실하다.”고 현황보고를 통해 알렸다.

권재형 도의원은 “코로나 19 등,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오늘 취임하신 박영대회장님께 축하 인사를 드리며, 동시에 전해주신 배드민턴협회의 민원과 건의사항을 함께 참석하신 의원님과 머리를 맞대어 해결 방안을 찾아보겠다.”라고 축하와 민원 해결 의지를 밝혔다.

한편, 행사 장소를 제공한 녹양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의정부시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사랑교육복지재단이 2010년 의정부시로부터 수탁 받아 운영하는 의정부시 3호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지역 주민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며, 김성일이사장이 협회 명예고문을, 신흥균부장이 중앙클럽회장으로 있다.

민선 제2대 회장 취임을 축하와 협회 민원을 청취한 권재형, 김원기 경기도의원. 김연균,정선희, 최정희 시의원[뉴스캅]
민선 제2대 회장 취임을 축하와 협회 민원을 청취한 권재형, 김원기 경기도의원. 김연균,정선희, 최정희 시의원[뉴스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