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15 (목)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축제” 열어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축제” 열어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1.11.1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김치와 꿀떡 130가구에 전달
-이웃과 함께 행복한 양주시 희망···정은기 협의회장
어려운 이웃 130가구에 전달되는 김장김치와 떡국떡 앞에서 기념촬영에 나선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정은기회장과 회원[뉴스캅]
어려운 이웃 130가구에 전달되는 김장김치와 꿀떡 앞에서 기념촬영에 나선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정은기회장과 원[뉴스캅]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회장 정은기)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21 김장나눔 축제”를 진행했다.

정은기회장과 회원 20여명은 절인 배추에 김장양념을 버무려 김장 김치를 담고 이를 김치통에 소포장하여 미리 준비한 꿀떡과 함께 어려운 이웃 13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 날, 김장을 담구는 “김장나눔 축제” 현장에 양주시의회 황영희 부의장, 홍성표, 임재근의원과 박재만 경기도의원이 방문하여 휴일을 반납하고 이웃사랑의 봉사활동에 나선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정은기회장과 회원을 격려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은기회장은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이웃 사랑의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김장나눔 축제에 흔쾌히 동참하여 주신 후원자분께도 고마운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한데 이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 바르게살기 운동의 기본이념이 널리 전달되기를 희망하며 양주시협의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는 지난 추석에도 송편과 전, 그리고 햄세트를 담은 선물세트를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한 바 있다.

김장김치담기에 여념이 없는 양주시협의회 회원[뉴스캅]
김장김치담기에 여념이 없는 양주시협의회 회원[뉴스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