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30 17:49 (월)
양주시체육회, 조순광 민선 초대회장 취임
상태바
양주시체육회, 조순광 민선 초대회장 취임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0.01.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02년 양주시체육회 이사, 수석부회장 역임
- 양주시민, 어디서나 체육을 즐기도록 부족한 체육시설 확충하겠다.
이성호 양주시장으로부터 체육회기를 넘겨받아 힘차게 펼치는 초대 민선 조순광 체육회장.
이성호 양주시장으로부터 체육회기를 넘겨받아 힘차게 펼치는 초대 민선 조순광 체육회장.

양주시체육회(조순광 회장)는 지난 29일 경기섬유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초대 민선 체육회장으로 선출된 조순광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으로부터 체육회기를 넘겨 받아 좌, 우로 힘차게 체육회기를 펼친 조순광 회장은 곧이어 단상에 올라 300여명의 참석 내빈께 2020년 초대 민선체육회장으로 취임인사를 했다.

조순광 체육회장은 취임사에서 “인재 양성과 저변 확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취임 일성에 이어 “양주시 체육인의 현안인 종합운동장 건립과 부족한 체육시설의 확충을 위해 체육인과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

신임 조순광회장은 양주시 덕정동에서 태어나 경기대학교 행정학과를 나와 대진대학교 법무행정대학원(석사)을 졸업한 이후, 대법원 감사관실, 의정부 지방법원 등에서 근무하였으며, 양주시 체육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기까지 지역 체육회 발전을 위해 20여년 꾸준히 봉사해왔다.

조순광 회장은 “도 체육대회 종합우승이 어느 한 종목을 잘한다고 이룰 수 있는게 아니지만 임기내 한번 해보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는 희망을 취임사 말미에 밝혔다.

지방자치단체장·의원의 `체육단체장 겸직`을 금지하는 국민체육진흥법 일부 개정법률안 공포('19. 1. 15)에 따라 선출된 초대 민선 체육회장의 임기는 3년이다.

한편 이 날 취임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희창 양주시의회 의장, 박태희, 박재만 경기도의원, 정덕영, 홍성표, 한미령, 안순덕, 황영희 양주시의원과 인접 동두천, 연천, 의정부 신임 체육회장 및 체육계 인사와 하객등 300여명이 함께 했다.

지난 29일 경기섬유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초대 민선 체육회장, 조순광회장 취임식 기념사진.
지난 29일 경기섬유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초대 민선 체육회장, 조순광회장 취임식 기념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