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19 12:26 (수)
‘신과 함께 시즌2’ 신동엽X딘딘, 뻔뻔한 ‘외모부심’ 대결
상태바
‘신과 함께 시즌2’ 신동엽X딘딘, 뻔뻔한 ‘외모부심’ 대결
  • 김문희
  • 승인 2022.01.1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부터 박서준까지 소환 ‘누가누가 더 닮았나?’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신동엽과 딘딘이 닮은꼴로 이정재와 박서준을 꼽아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신동엽과 딘딘이 뻔뻔한 ‘외모부심’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했다.

오늘 오후 6시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선공개 영상에서 10대부터 60대까지 천 명이 대답한 ‘딘딘’ 하면 생각나는 키워드가 공개됐다.

‘1박 2일’, ‘쇼미더머니’ 등 딘딘을 대표하는 키워드가 리스트에 오른 가운데, 특히 ‘박서준’이라는 키워드가 4MC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딘딘과 ‘박서준’의 연관성을 찾을 수 없던 MC들은 딘딘에게 해명을 요구했고 딘딘은 “내가 잘못한 건 없지만 해명을 하겠다”며 느닷없이 안경을 벗더니 MC들에게 민얼굴을 자신 있게 보여줬다.

이에 박선영은 “지금 보여준 건가”고 황당해했고 이용진은 “게스트 플레이를 왜 이렇게 하냐”고 극대노했다.

성시경이 딘딘에게 “알도 없는 안경은 왜 끼나”고 묻자, 딘딘은 “안경 안 쓰면 너무 박서준 따라하는 것 같아서”고 망언을 내뱉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사실 이정재 얼굴을 거꾸로 하면 내 모습이 나온다”며 ‘외모부심’ 대결에 가세했다.

이에 딘딘은 “사람 얼굴을 거꾸로 해서 닮은 거면 욕 아니냐”고 반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점입가경으로 치닫는 신동엽과 딘딘의 막상막하 ‘외모부심’ 대결은 오는 14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