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19 12:26 (수)
박창순 경기도의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2022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상태바
박창순 경기도의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2022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 최원철
  • 승인 2022.01.14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장기화 속 긴급보육 등 방역일선을 담당한 가정보육인들 격려 등
▲ 박창순 경기도의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장 2022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박창순 위원장은 1월 13일 용인 ICT밸리 컨벤션에서 열린 2022 경기도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박창순 위원장은 행사준비에 애쓴 경기도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이은숙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난해 경기도 보육환경 발전과 영유아들의 보육에 최선을 다해준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 여파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긴급보육 등 방역 일선의 한 축을 담당했다”며 “보육현장의 모든 분들 덕분에 경기 보육의 미래가 밝고 가치가 더욱 빛이 난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금년도 어린이집 운영지원 예산으로 210억원이 확보돼 재원아동 1명당 매월 2만원씩 지원될 예정이고 어린이집 경영 안정화 지원금으로 아동 1명당 3만원이 한시적으로 지원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보육현장에서 꼭 필요한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박 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는 가정보육인 여러분들께서 한데 모여 새로운 모습으로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라며 “모두 파이팅하시고 보육현장에서 더욱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