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8 10:53 (목)
김민철 의원, 제20대 대선 사전투표 참여
상태바
김민철 의원, 제20대 대선 사전투표 참여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2.03.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산3동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로 투표권 행사
-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사전투표 적극적인 참여 독려
부인 김은경씨와 함께 송산3동 투표장을 찾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한 김민철의원[뉴스캅]
부인 김은경씨와 함께 송산3동 투표장을 찾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한 김민철의원[뉴스캅]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이 대선 사전투표 실시 첫날 사전투표에 참여하며 시민들에게 적극적인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였다. 

  김민철 의원은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1일차인 4일 오전, 의정부시 지역구 관내인 송산3동공공복합청사에 설치된 송산3동 사전투표소에서 배우자 김은경씨와 함께 사전투표를 통해 투표하였다. 

  김 의원은 ‘공직선거법 제개정을 다루는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위원인 만큼 헌법적 기본권인 투표권을 행사함으로써 타의 모범을 보이고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전투표에 참여하였다’고 사전투표 참여의 의미를 밝혔다. 

  특히 김민철 의원은 자신의 투표구가 아닌 송산3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하면서 “사전투표는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참여가 가능한 만큼 보다 많은 국민들이 자기 주변의 사전투표소에서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란다”고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였다. 

 김 의원은 투표 직후 “이번 대통령 선거는 코로나19로 인한 각종 위기와 불안한 국제정세 속에 코로나의 아픔을 치유할 민생 대통령, 위기를 기회로 대전환하고 경제도약을 이뤄낼 경제 대통령, 전쟁이 아닌 안정적 위기 관리를 할 수 있는 안보 대통령이 필요하다”면서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