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04:05 (화)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회장 제7대 이사장 선임
상태바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회장 제7대 이사장 선임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0.03.0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장으로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서
-경로당과 사회취약계층에 평소 온정의 손길 내밀어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임시이사회를 열어 제7대 이사장으로 이용걸 이사를 선임[의정부시]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임시이사회를 열어 제7대 이사장으로 이용걸 이사를 선임[의정부시]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일 임시이사회를 열고, 이용걸이사를 제7대 이사장으로 선임했다.

신임 이용걸 이사장은 SK텔레콤 ACT대리점 대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장으로 있으며 의정부시 경제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펼쳐왔다.

이와 함께, 사단법인 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KMDA) 회장으로 이동통신 유통업의 전문화와 이를 위한 통신분야 공정거래 관련법 개정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동반상생이란 기조위에 협력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신임 이용걸 이사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정회원(의정부 4호 기부자)으로 어려운 이웃을 꾸준히 지원해왔으며 의정부교도소 교정협의회 활동을 통한 수용자 교화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배려를 마다하지 않은 이용걸회장의 의정부시자원봉사센타 이사장 취임으로 한층 온기 넘치는 활약이 기대된다.

제 7대 이사장 선임에 즈음하여 신임 이용걸 이사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과 이로 인하여 더 힘겨운 이웃에게 세심하고 촘촘한 지원이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말한데 이어 “의정부시 각계에서 자발적으로 코로나 19, 방역에 나선 자원봉사센타와 시민단체의 활동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용걸 이사장은 이어“도움을 필요로 하는 남을 기쁘게 하는 것 만큼 나를 기쁘게 하는 건 없다.”며 “자원봉사의 생활화로 더 살기 좋은 의정부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며, 어려운 분들을 찾아가 굳건히 사회에 동참하도록 지원하고,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신명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조력자’로서 충실히 일하겠다.”고 선임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