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22 21:01 (일)
사이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 오늘 발매
상태바
사이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 오늘 발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5.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가속’ OST ‘너의 곁으로’, 아련한 가사와 서정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곡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가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했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이로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7 ‘너의 곁으로’가 발매된다.

‘너의 곁으로’는 드라마 속 박태양과 박태준의 로맨스의 또 다른 전개를 알리는 곡으로 미디엄 템포로 진행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가 돋보인다.

아련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멜로디에 415의 서정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채종협의 마음을 예상할 수 있는 곡인 ‘너의 곁으로’는 ‘너가속’ 5회 방송에서 채종협이 박태양에게 “우리 사귀자”고 고백하는 장면에 깔려 시청자들의 로맨스 세포를 자극했다.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했다.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32호 가수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