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47 (목)
배우 진희경, ‘퍼스트룩’ 화보 B컷 공개
상태바
배우 진희경, ‘퍼스트룩’ 화보 B컷 공개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5.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접불가 카리스마 ‘힙스터’ 무드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진희경이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매거진 ‘퍼스트룩’ 237호 백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한 진희경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진희경은 이번 비하인드 컷을 통해 그야말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무한 발산하고 있다.

그린 컬러의 니트, 체크 프린팅이 돋보이는 재킷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이어 다른 착장에서는 카메라를 향해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진희경은 A컷 공개당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올 레드 슈트 착장에서 눈빛부터 포즈까지 그야말로 시크하면서도 걸크러쉬한 면모를 드러냈다.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룩을 ‘진희경’ 답게 표현했다.

진희경은 실제 촬영당시 포즈를 척척 해내는 것은 물론, 1세대 모델 출신 배우다운 콘셉트 해석력으로 현장을 장악해 여러 관계자들로부터 엄지척을 이끌어냈다.

진희경은 지난달 27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동네 작은 구멍가게를 동네 대형가게로 키워낸 MS마트 사장이자 금쪽이 아들 ‘대성’의 엄마 ‘한명숙’ 역할로 출연 중이다.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츤데레 캐릭터이지만, 자신의 가족과 평생 일궈온 MS마트 및 동네를 지키려는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극을 리드하고 있다.

한편 진희경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