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신과 함께 시즌3’ 천명훈, NRG X 태사자 걸그룹과 3:3 미팅 폭로
상태바
‘신과 함께 시즌3’ 천명훈, NRG X 태사자 걸그룹과 3:3 미팅 폭로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5.20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도치 않게 자신만 ‘신비주의’ 고수하게 된 이유 공개 대 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신과 함께 시즌3’ NRG 천명훈이 다른 멤버들이 걸그룹과 3 대 3 미팅을 하고 다닐 때, ‘신비주의’를 고수할 수 밖에 없었던 웃픈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1세대 아이돌 NRG 노유민, 천명훈과 태사자 김형준, 박준석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NRG 천명훈이 뜻밖의 폭로로 ‘신카페’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당시 NRG의 기획사에서는 ‘연애 금지’가 없었다며 다른 멤버들이 걸그룹과 3 대 3 미팅을 했다고 폭로한 것. 이때 태사자 김형준도 인정하며 다른 걸그룹과의 4대 4 미팅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때 천명훈은 의도치 않게 ‘신비주의’를 고수했다고 밝히며 “’한 번만 끼워줘라’. 제가 사정까지 했어요”고 당시 서운했던 감정을 토로했다.

신동엽이 노유민에게 “명훈이 형이 끼면 분위기가 안 좋을 걸 알았겠네”고 묻자 그는 단번에 “그렇죠”며 그 이유를 털어 놨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를 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바가지 머리’로 NRG의 꽃미남 1위를 지킨 노유민이 가장 지우고 싶은 흑역사로 ‘팬티 바람으로 계곡에 입수한 사건’을 꼽으며 그 전말을 공개할 예정. 이 밖에도 NRG의 대표곡인 ‘티파니에서 아침을’ 속 내레이션에 대해 “너무 하기 싫었다”며 속마음을 밝혔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의도치 않게 신비주의를 고수한 천명훈과 NRG 꽃미남 1위 노유민의 솔직 토크는 오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