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47 (목)
WSG워너비 나비, 오늘 ‘소풍’ 출연…함께 떠날 랜선 힐링 여행
상태바
WSG워너비 나비, 오늘 ‘소풍’ 출연…함께 떠날 랜선 힐링 여행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8.04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 ‘소풍’서 보여줄 고품격 라이브 ‘파워·감성 다 되는 보컬리스트’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유튜브 ALL THE K-POP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나비가 고품격 라이브로 시청자를 만난다.

나비는 4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MBC M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 출연한다.

이번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아름다운 경기바다를 알리는 경기바다주간에 진행됐다.

특별 편성된 만큼 나비는 대부도에서 그 어디에도 없는 야외 라이브 무대들을 통해 독보적인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유튜브 ALL THE K-POP 채널에서는 나비의 라이브 영상이 선공개되기도 했다.

영상 속 나비는 V.O.S 멤버 김경록과 함께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를 선곡, 귓가를 사로잡는 감성적인 하모니를 보여주며 본방에 대한 기대치 역시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비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 중이다.

SOLE, 권진아, 엄지윤과 4FIRE로 뭉친 나비는 ‘보고싶었어’ 발매를 비롯해 음악방송,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눈부신 활약을 빛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고싶었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리스너의 사랑을 입증해 보였고 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된 프로그램과 출연자 부문에서 각각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로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분 좋은 성과까지 이어가고 있다.

‘입덕 나비효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향후 활동이 기대되고 있는 나비. 그가 속한 WSG워너비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오는 6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