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15 (목)
허광한, 팬미팅 ‘Present’ 5분만에 전석 매진…남다른 티켓 파워 입증
상태바
허광한, 팬미팅 ‘Present’ 5분만에 전석 매진…남다른 티켓 파워 입증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8.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견니’ 허광한, 내한 팬미팅 ‘Present’ 2회차 초고속 매진 ‘상친자 파워’
▲ 사진 제공 = 럭키제인타이틀(포스터)
배우 허광한이 팬미팅 ‘Present’ 초고속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허광한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2 HSU KUANGHAN FANMEETING ? Present in Seoul’ 예매에서 오픈 5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2022 HSU KUANGHAN FANMEETING ? Present in Seoul’는 공식적으로 한국을 첫 방문하는 허광한의 내한 팬미팅이다.

드라마 ‘상견니’, 영화 ‘해길랍’, ‘여름날 우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여름과 청춘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 잡은 허광한이 처음으로 팬들을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다채로운 코너들로 120분을 꽉 채울 것을 예고했다.

허광한은 드라마 ‘상견니’에서 리쯔웨이·왕취안성 역으로 출연, 국내에서 ‘상친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순수한 소년부터 든든한 연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기억을 조작하고 싶은 ‘첫사랑’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에 이번 공연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바. 오는 9월 3일과 4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다수의 팬들과 직접 소통할 뿐만 아니라,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글로벌 팬을 위해 라이브 플랫폼 헬로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