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30 17:13 (금)
‘코리안 황소’ 황희찬, ‘나 혼자 산다’에 뜬다 영국 생활기부터
상태바
‘코리안 황소’ 황희찬, ‘나 혼자 산다’에 뜬다 영국 생활기부터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8.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버햄튼의 훈련 현장까지 다음 주 19일 방송서 첫 공개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EPL 무대를 휩쓸고 있는 ‘코리안 황소’ 황희찬 선수가 출격한다.

예능 최초로 영국 ‘울버햄튼’에서의 훈련 모습과 청년 황희찬의 리얼한 일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소속 황희찬 선수의 일상을 영국 현지에서 직접 촬영 했고 오는 19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구단 측의 적극 협조를 받아 촬영이 성사됐으며 방송을 통해 황희찬 선수의 훈련 모습과 함께 만 26살의 청년 황희찬의 리얼한 일상도 담겨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다.

그는 빠른 발과 저돌적인 돌파력으로 ‘코리안 황소’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황희찬 선수는 현재 진행 중인 2022-2023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경기에서 좋은 소식을 전한 것에 이어 한국 팬들과 소통을 위해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까지 전해 축구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황희찬 선수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에 팬들은 “대박 황희찬이 나올 줄이야”, “영국 프리미어리거가 나혼산에 나오다니 본방사수다”, “나혼산 섭외력 미쳤다” 등 본 방송을 향한 뜨거운 기대를 드러냈다.

‘코리안 황소’ 황희찬 선수의 영국 현지 일상은 다음 주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