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이번 주 ‘라디오스타’ 류승수-김규리-김호영-유희관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
상태바
이번 주 ‘라디오스타’ 류승수-김규리-김호영-유희관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8.1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학박사 류승수, ‘라스’ 4MC 감탄 유발 의료지식 TMI 자랑 장모 살려낸 비화까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배우 류승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촉으로 700만원 도난사건 범인을 잡은 일화를 공개한다.

이어 그는 ‘라스’에서 레전드 짤 갱신 후 겪은 후폭풍에 대해 고백한다.

류승수는 “짤 때문에 소망을 못 이뤘다”고 고백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류승수는 영화 ‘달마야 놀자’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받은 베테랑 배우다.

지난 2019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그는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남겨 화제를 모았고 해당 짤은 레전드로 회자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류승수는 “그 짤이 제 출연작보다 더 유명해졌다”며 짤과 관련한 후폭풍을 들려준다.

이어 “짤 때문에 소망을 못 이뤘다”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류승수는 다양한 잡학 상식을 대방출하며 잡학박사 면모를 뽐낸다.

특히 ‘라스’ 4MC들의 감탄을 유발한 의료지식 TMI를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장모를 살려냈던 비화까지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류승수는 남다른 촉을 발휘해 700만원 현금 도난사건의 범인을 잡았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류승수의 기묘한 비하인드에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면서 류승수는 스스로 불운의 아이콘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시구하러 야구장에 방문했다가 심장마비가 올 뻔했던 아찔한 과거를 소환한다.

배우 조인성, 이요원, 김지석 등 연기 스승으로 유명한 류승수는 요즘에도 연기 지도 중인 근황을 전한다.

예능 ‘날아라 슛돌이’ 출신 지승준이 자신의 새 연기 제자라고 밝히며 이와 관련된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촉을 발동해 700만원 도난사건 범인을 잡은 류승수의 기묘한 이야기는 오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