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08:26 (화)
S-OIL,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주유소 나눔N 캠페인' 주유쿠폰 전달
상태바
S-OIL,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주유소 나눔N 캠페인' 주유쿠폰 전달
  • 한영환
  • 승인 2022.08.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OIL,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주유소 나눔N 캠페인' 주유쿠폰 전달

2022년 8월 17일 오전 11시 S-OIL이 후원하고 금강주유소가 주관하는 ‘주유소 나눔N 캠페인’ 후원 전달식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렸다.

이날 전달식에는 S-OIL 남양주지사 반기석 지사장과 양주시 마전동에 위치한 금강주유소 조성철 대표,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은 S-OIL의 사회공헌사업인 ‘주유소 나눔N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0년, 2021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100만원 상당의 주유쿠폰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됐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양주시는 도·농 복합지역의 특성상 다양한 서비스 혜택의 욕구를 가진 장애인분들이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거주하고 있는 만큼 복지관을 이용하기 위한 송영용 차량과 재가복지 대상가정 방문을 위해서 다수의 차량 운행이 필수적”이라며 “후원해주신 주유쿠폰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며 반기석 지사장과 조성철 대표에게 이번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유소 나눔N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해당 지역 내 주유소를 통해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OIL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주유소나눔N캠페인 공익 프로그램 협약을 맺고 주유소 연계형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