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07:17 (월)
미래소년, 신곡 ‘Drip N’ Drop’으로 28일 컴백.카엘 작사·작곡 참여
상태바
미래소년, 신곡 ‘Drip N’ Drop’으로 28일 컴백.카엘 작사·작곡 참여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9.1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소년 신곡 ‘Drip N’ Drop’, 부드러움-터프함 겸비한 감각적 댄스곡
▲ 사진제공 = 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이 신곡 ‘Drip N’ Drop’으로 돌아온다.

미래소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을 발표하고 8개월여만의 활동에 나선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곡 정보가 수록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 ‘Ourturn’에는 타이틀곡 ‘Drop N’ Drop’을 시작으로 ‘Welcome The The Future’, ‘Daydreamin’’, ‘What Are You Doing?’, ‘Falling Stars’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모든 트랙은 ‘우리의 시간’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유기적으로 풀어내어 미래소년만의 색깔을 보다 또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Drip N' Drop'은 UK 개러지부터 트랩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멤버 카엘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산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터프하게 터져 나오는 미래소년의 목소리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만나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미래소년 멤버들의 고른 참여가 돋보인다.

타이틀곡에 참여한 카엘을 비롯해 리안의 자작곡 ‘Daydreamin’’이 수록됐고 ‘What Are You Doing?’에는 이준혁, 유도현, 박시영, 장유빈이 작사에 참여해 ‘나 다움’을 찾아 나가는 미래소년의 강한 의지를 담았다.

미래소년의 새 앨범 'Ourturn'은 ‘우리의 차례’라는 앨범명이 의미하듯 미래소년 본연의 색깔을 또렷이 드러낸 앨범이다.

데뷔 앨범부터 ‘미래’ 3부작을 통해 미래를 향한 소년들의 강렬한 비전을 화려한 사운드로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부터 새로운 시리즈 ‘소년’을 전개하며 비로소 미래소년의 소년다움, 나 다움을 한껏 담아낼 예정이다.

‘소년’ 시리즈의 신호탄이 되는 이번 앨범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및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이 참여해 미래소년이 지닌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극대화했다.

미래소년의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