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강화군,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상태바
강화군,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 구자경 기자
  • 승인 2022.09.2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청년의 날 및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인천광역시_강화군청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는 오는 24일 강화문예회관에서 ‘2022년 청년의 날 및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화 청년 DREAM & 드림’이라는 부제로 청년들이 함께 모여 꿈과 희망을 품고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오후 1시에 힙합댄스 크루 아너브레이커즈의 댄스공연과 유명 래퍼 정민혁의 비트박스 랩 공연으로 시작된다.

부대행사로는 인생네컷으로 추억만들기 타로로 알아보는 직업진로 면접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MBTI 검사로 진로 적성 찾기 캘리그래피로 만나는 좌우명 등이 운영된다.

채용관에서는 모아직업재활시설, ㈜케이지프레시, 호세요양원 등 현장 면접으로 30여명을 채용하고 관내 21개 기업은 구인부스를 열고 기업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취업·창업·창직·경영관련 전문가 컨설팅이 1:1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컨설팅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이 외에도 입사지원서 컨설팅, VR 모의 면접 체험, 국민취업지원제도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한다.

윤정혁 센터장은 “이번 행사로 청년과 군민이 함께 축제를 즐기며 청년의 꿈과 희망, 도전과 미래를 함께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꿈을 갖은 지역의 청년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지역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