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유니콘’, OST도 ‘힙’하다.마지막 파트4 오늘 발매
상태바
‘유니콘’, OST도 ‘힙’하다.마지막 파트4 오늘 발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9.2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 ‘유니콘’ OST 파트4, ’스쪽이’ 신하균 든든 미소 담긴 앨범커버 공개
▲ ‘유니콘’, OST도 ‘힙’하다.마지막 파트4 오늘 발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의 마지막 OST가 오늘 공개된다.

22일 정오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OST Part.4 ‘Take Care - Meego’가 발매된다.

‘Take Care - Meego’는 직장인의 애환과 책임감을 담은 듯한 가사가 공감을 자아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곡이다.

매력적인 전자 기타 사운드와 미고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로 음악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고는 '그림', 'Freeze' 등의 앨범을 통해 세련된 음악성으로 호평받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음악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미고와 함께 이 곡은 더보이즈, JBJ의 곡을 작업한 대세 프로듀서 1of1이 협업해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유니콘’ OST Part.4의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극중 스타트업 ‘맥콤’의 CEO이자 ‘스쪽이’ 스티브 역을 맡은 신하균의 든든한 미소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유니콘’ 초반 변화무쌍한 ‘맑은 광기’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하균은 후반부로 갈수록 다사다난했던 과거사가 밝혀지는 등 인간미 넘치는 인물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다.

OST 커버 속 신하균의 모습을 통해 막바지로 향하는 ‘유니콘’ 속에서 든든하게 성장한 스티브와 ‘맥콤’의 미래를 기대케 한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를 그린 시트콤이다.

신하균의 호연과 원진아, 이유진, 김영아, 이중옥, 배유람, 배윤경, 김욱 등 맥콤 크루들의 다채로운 호흡으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 있는 스타트업의 세계를 코믹하면서도 사실성있게 표현해 K-직장인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OST Part.4 ‘Take Care ? Meego’는 22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