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미래소년 손동표, 이용진의 ‘MZ 안내자’ 된다.新 웹예능 2MC 발탁
상태바
미래소년 손동표, 이용진의 ‘MZ 안내자’ 된다.新 웹예능 2MC 발탁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9.2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피 화신’ 손동표, 예능 줄줄이 러브콜→’MZ 아이콘’ 도약 '새 예능 오늘 공개'
▲ 사진제공 = 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의 손동표가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신규 웹예능 MC로 발탁됐다.

손동표는 오늘 첫 공개되는 GS25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의 웹예능에 출연한다.

이용진과 함께 2MC 체제로 진행되는 이 콘텐츠는 늘 젊게 살고 싶은 MC ‘용진스’가 조카뻘인 손동표와 함께 ‘요즘 젊은이’로 대표되는 MZ세대들의 문화를 체험해 보며 시대에 따라가는 과정을 담은 웹예능이다.

손동표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엔프피 화신’이라 불리며 미래소년 팬들은 물론 K팝 팬들에게 두루두루 사랑받아 온 멤버이다.

이번 예능에서도 특유의 인싸력을 발휘해 이용진과 ‘티키타카 호흡’을 이루며 이용진을 위한 ‘MZ 안내자’로 나설 예정이다.

지난 16일 GS25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를 통해 업로드된 새 웹예능의 티저 영상에서는 새 프로그램의 제목을 정하지 못한 채 마무리되는 모습으로 날것의 재미를 기대케 했다.

프로그램명을 정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용진은 손동표에게 “ ‘동표 세상’ 해도 상관없다.

천천히 생각해보라”고 넘겼고 손동표는 “제목을 정하려면 이 프로그램이 뭔지 알아야 하는데, 이 프로그램이 뭔지 모르고 왔다”며 당황한 웃음을 지어 폭소케 했다.

프로그램 측은 시청자들에게 티저 영상의 댓글로 이 프로그램의 제목을 지어달라고 제안했고 결국 제목 없이 첫 화 공개를 앞두며 틀을 깨는 재미를 선사했다.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에 속해있는 손동표는 카카오TV ‘블루칩 스타즈’, 주식 웹예능 ‘주꿈이들’에 줄줄이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현재 방영중인 웹예능 ‘네모의 꿈’을 통해 단독 MC 자리까지 꿰차며 방송가 ‘MZ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밝은 에너지와 유쾌한 입담으로 ‘예능 대세’ 이용진과 만나 세대를 아우르는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