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8:28 (화)
양주시 새마을회장단, 새마을운동 활성화 지원을위한 간담회 개최
상태바
양주시 새마을회장단, 새마을운동 활성화 지원을위한 간담회 개최
  • 한영환
  • 승인 2022.09.2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새마을회장단, 새마을운동 활성화 지원을위한 간담회 개최

사단법인 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 23일 양주시의회 의장실에서 새마을운동 활성화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과 김용춘 양주시새마을회장, 이종용 새마을지도자양주시협의회장, 박순희 양주시새마을부녀회장, 오수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장, 오경옥 새마을문고양주시지부 회장,어부용 새마을교통봉사대 양주시지부 대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 토의 주제는 양주시새마을회관 운영 활성화, 새마을지도자 사기앙양 방안,광적면부녀회 주방시설 개선, 외국인근로자 양주시 문화기행 사업 관내 기업 동참, 새마을작은도서관 활성화, 새마을교통봉사대 봉사여건 개선을 토의했고공감된 사항에 대해서는 양주시 관련부서에 건의하기로 했다.

간담회 장소를 제공한 윤창철 의장은 “평소 지역사회에 그 어느 단체보다 모범적으로봉사를 하는 양주시 새마을 회장단과 지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조금이라도 도와 드릴 수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간담회를 하게 됐다”고 했다.

한편 김용춘 회장은 “의장님께서 우리 양주시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자리를 직접 마련해 어려움을 듣고 알아주셔서 새마을지도자들이 더 한층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데 천군만마와 같은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무척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