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원조 슈퍼밴드’ 더베인, 3년만 컴백…EP ‘파란’ 오늘 발매
상태바
‘원조 슈퍼밴드’ 더베인, 3년만 컴백…EP ‘파란’ 오늘 발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09.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더베인, ‘불완전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EP 앨범 ‘파란’ 발매
▲ 사진 제공 = (주)애플잼뮤직
원조 슈퍼밴드 ‘더베인’이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JTBC 슈퍼밴드1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사랑받은 채보훈의 밴드 ‘더베인’이 오늘 오후 6시에 세 번째 EP 앨범 ‘파란’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 ‘파란’은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불완전함 속의 아름다움’을 그린다.

더베인의 진심을 담은 타이틀곡 샴페인과 지난 8월 발매된 선공개 곡 다이아몬드를 포함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물 음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트랙이 한 곡 수록된다.

발매를 앞두고 채보훈은 “나의 불안은 어디에서 오는지 생각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다 우리는 모난 돌이 되지 않기 위해 세상의 흐름에 따라 동그랗게 자신을 깎아가며 살아가는 것 같다 비슷함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지만 그곳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EP ‘파란’을 제작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우리의 불완전함은 깎아내야 할 부족함이 아니라 가능성이라고 생각한다 각자 독특함을 갖고 나아갈 때 비로소 세상을 ‘우리’의 손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우리의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켜 진정한 자신을 찾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베인은 이번 EP 앨범 ‘파란’의 발매와 함께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KT&G 상상마당 뮤직트립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10월 8일 부산 공연과 10월 16일 서울 공연이 확정됐으며 이후 진행되는 도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