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47 (목)
나비, 신곡 ‘봄별꽃’ 듀엣 챌린지 화제…허각?이보람 등 훈훈한 지원사격
상태바
나비, 신곡 ‘봄별꽃’ 듀엣 챌린지 화제…허각?이보람 등 훈훈한 지원사격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11.1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 엄지윤-이보람-HYNN도 함께한 ‘봄별꽃’ 듀엣 챌린지 ‘WSG워너비 의리 계속’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가수 나비가 ‘봄별꽃’ 듀엣 챌린지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나비는 최근 신곡 ‘봄별꽃’을 공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해당 싱글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멜로망스 정동환이 나비와 공동 작곡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나비는 싱글 발매 이전 자신의 SNS 채널에 ‘봄별꽃’ 듀엣 챌린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인스타그램 릴스로 제작된 챌린지 영상은 나비와 하이라이트 부분을 함께 부를 수 있다는 신선함으로 눈길을 끌었고 MZ세대를 비롯한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현재까지 ‘봄별꽃’ 듀엣 챌린지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 경서를 비롯해 허각, 별, 크리에이터 랄랄 그리고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로 인연을 맺은 WSG워너비 멤버 엄지윤, 이보람, HYNN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나비를 위한 이들의 훈훈한 의리 역시 자랑해 보였다.

이처럼 ‘봄별꽃’ 듀엣 챌린지는 나비와 아티스트 개개인이 지닌 개성 가득한 보이스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하는가 하면, 보다 많은 리스너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노래하겠다’는 나비의 포부까지 전달하며 남다른 의미도 더하고 있다.

늦가을 ‘감성 장인’의 귀환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는 나비는 ‘봄별꽃’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이다’의 스페셜 DJ로 활약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