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22:08 (금)
미래소년, 12월 스페셜 싱글 발표
상태바
미래소년, 12월 스페셜 싱글 발표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2.11.2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소년, 2세대 K팝 명곡 리메이크한다.12월 중순 발매
▲ 사진제공 = 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이 올 겨울 특별한 신곡을 예고했다.

미래소년은 12월 중순 리메이크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달 ‘Drip N’ Drop’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음달 일본 공연을 앞둔 미래소년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간의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틈틈이 스페셜 싱글을 준비해 왔다.

최근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싱글 발매 준비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번 리메이크 스페셜 싱글에는 2000년대 우리나라 가요계를 이끈 2세대 K팝 아이돌의 명곡이 미래소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수록된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청량한 음색으로 사랑받은 미래소년의 세대를 넘나드는 변주에 나우는 물론 가요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Y2K 감성의 음원이 가요 차트를 뜨겁게 점령하고 있는 최근 경향에 발맞추어 리메이크곡으로 돌아오는 미래소년이 추억의 K팝 명곡을 Z세대 감성으로 어떻게 표현했을지 관심과 기대가 쏠릴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지난 2021년 데뷔해 ‘KILLA’, ‘Splash’, ‘Marvelous’, ‘Drip N’ Drop’ 등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한 그룹이다.

데뷔한 해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 신인상에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까지 3관왕을 달성하며 ‘K팝의 미래’로 탄탄하게 입지를 다졌다.

한편 올 겨울 리메이크 스페셜 싱글 발매를 예고한 미래소년은 오는 12월 3일 일본 오사카와 10일 도쿄 등지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라이브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