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07:17 (월)
의정부시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 관내 어르신들 위해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상태바
의정부시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 관내 어르신들 위해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 한영환
  • 승인 2022.11.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시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 관내 어르신들 위해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의정부시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는 11월 21일 송산1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80세 이상 저소득 노인가구를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해 액자로 전달해드리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장수사진 촬영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촬영 전 머리 손질과 화장을 하시고 대여한 한복을 곱게 차려 입으셨으며 사진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다.

임명녀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송산1동의 어르신들을 위해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촬영한 사진은 후에 액자로 포장해 전달해드릴 예정이며 좋은 추억과 함께 간직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성희 송산1동장은 “관내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뜻깊은 사업을 추진한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송산1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랑의 장학금 전달, 된장·고추장 나눔,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관내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