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07:17 (월)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양주시가족봉사단 연합 평가 워크숍 개최
상태바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양주시가족봉사단 연합 평가 워크숍 개최
  • 한영환
  • 승인 2022.11.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양주시가족봉사단 연합 평가 워크숍 개최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0일 양주시장애인종합족지관에서 가족봉사단 연합 30가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 양주시가족봉사단 연합 평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등 위축된 가족봉사단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1부 행사에는 시장님과 대화의 시간 ‘토크온더 가족봉사단’으로 평소에 봉사활동을 통해 느낀 점과 궁금했던 사항을 시장님과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2부 행사에는 목공체험 봉사활동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툴박스를 만들었으며 초대 단장님이 준비한 경품 추첨을 마지막으로 풍성하게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경연 가족봉사단 초대단장은 “2005년 1기 아름드리가족봉사단으로 처음 시작해 나날이 가족봉사단이 발전해 왔는데 오늘 평가 워크숍을 통해 오랜만에 모든 기수가 함께하며 단합과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도 가족 모두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지역사회에 모범이 되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양주시가족봉사단들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애로사항과 도울 부분이 있는지 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양주시가족봉사단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