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31 07:46 (화)
라붐 해인, 새 둥지 찾았다…알앤디컴퍼니서 전방위 활약 예고
상태바
라붐 해인, 새 둥지 찾았다…알앤디컴퍼니서 전방위 활약 예고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1.2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앤디컴퍼니, 키썸?해인 전속계약 체결 “든든한 지원 아끼지 않을 계획”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그룹 라붐 멤버 해인이 알앤디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라붐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해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악 뿐만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에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Kiss Kiss’, ‘상상더하기’, ‘Hwi hwi’ 등 다수의 앨범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상상더하기’는 ‘군민가요’로 통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음원 차트 역주행 신드롬까지 일으키며 대세 행보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라붐 활동 외에도 해인은 SBS ‘강남 스캔들’, ‘편의점 샛별이’ 등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스펙트럼을 넓힌 것은 물론, 웹 예능 ‘내일은 투자왕’ MC를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알앤디컴퍼니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새로운 출발을 알린 해인. 데뷔 이후 보여줬던 활발한 활동을 발판 삼아 2023년 더 높이 비상할 해인의 다재다능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해인의 새 소속사인 알앤디컴퍼니는 가수 천명훈부터 리사, 나비, 경서 키썸, 개그맨 안일권, 배우 신주아 등이 소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