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31 07:46 (화)
“조성하, JTBC ‘대행사’ 예측 불가한 사내전쟁에서 치밀한 반격자로 몰입도 극대화”
상태바
“조성하, JTBC ‘대행사’ 예측 불가한 사내전쟁에서 치밀한 반격자로 몰입도 극대화”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1.2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하 “더 까불면 1년 뒤 자리 보장 못 한다”며 이보영에게 분노
▲ 사진제공=JTBC ‘대행사’ 캡쳐
(2022.01.16) 배우 조성하가 ‘대행사’에서 펼쳐지는 사내 전쟁에 치밀한 반격자로 나서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배우 조성하는 광고인들의 우아하고 처절한 전투극 JTBC ‘대행사’에서 대표의 자리를 꿈꾸는 욕망 넘치는 인물 ‘최창수’의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최창수(조성하 분)는 고아인(이보영 분)의 비아냥거림에 “더 까불면 1년 뒤 자리도 보장 못 한다”며 분노하며 극 초반의 분위기를 집중시켰다.

창수는 CD들에 이어 일명 ‘창수라인’ 부장들까지 둘로 나누며 숙청하려는 아인에게 제작 팀원들의 고상무 해고 결의안으로 “정당한 인사권 행사지”며 반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창수가 강회장의 라인을 탈 수 있는 조력자 ‘강한나(손나은 분)’의 등장으로 세 사람의 관계성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특히 조성하는 예측 불가의 전략을 펼치는 이보영에게 매번 변모하는 열연으로 ‘최창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몰입감 높은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조성하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