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1 22:42 (금)
양주시 덕정도서관, 2023년 시민을 위한 글쓰기특강 ‘미니 자서전 쓰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양주시 덕정도서관, 2023년 시민을 위한 글쓰기특강 ‘미니 자서전 쓰기’ 수강생 모집
  • 한영환
  • 승인 2023.03.19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덕정도서관, 2023년 시민을 위한 글쓰기특강 ‘미니 자서전 쓰기’ 수강생 모집
양주시 덕정도서관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나를 표현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미니 자서전 쓰기:내 인생의 화양연화를 찾아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작가이자 카피라이터인 편성준 작가가 진행하는 글쓰기 특강으로 평소 나를 표현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에게 인생에서 의미 있는 순간을 되새기고 나만의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미니 자서전’ 테마로 4차시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양주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강은 4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글쓰기 특강이 평소 글짓기에 관심이 있지만 시도해볼 기회가 없던 시민들에게 나를 더 깊이 이해하고 삶을 기록으로 남겨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유선 문의 하면 된다.

한편 편성준 작가는 20여년간 광고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근무한 후 작가로서의 삶을 살며 ‘성북동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의 대표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민대학 등 다수 기관에 출강해 많은 이들에게 글쓰기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이다’, ‘부부가 둘 다 놀고 있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