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드림캐쳐, 美 투어 대장정 마무리 “우리에겐 인썸니아뿐, 행복한 추억 남겨줘 감사해”
상태바
드림캐쳐, 美 투어 대장정 마무리 “우리에겐 인썸니아뿐, 행복한 추억 남겨줘 감사해”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3.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매 회차 레전드 갱신한 미국투어…‘육각형 그룹’ 진가 발휘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미국 9개 도시를 뜨겁게 달구며 투어의 막을 내렸다.

드림캐쳐는 지난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REASON : MAKES DREAMCATCHER 2023’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투어는 미국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워싱턴, 뉴욕, 레딩, 시카고 덴버, 어빙,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열렸다.

2022년에 이어 또 한 번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드림캐쳐는 매 회차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드림캐쳐는 이번 투어에서 ‘Chase Me’, ‘Scream’, ‘BOCA’ 등 히트곡을 비롯해 ‘Emotion’, ‘Some Love’, ‘Fairytale’, ‘SAHARA’, ‘Silent Night’, ‘Mayday’, ‘시간의 틈’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20곡의 세트리스트를 선사하며 약 120분가량의 러닝 타임을 빈틈없이 채웠다.

현지 인썸니아는 멤버들이 준비한 무대를 비롯해 센스 넘치는 코너들을 보며 크나큰 응원과 환호성으로 보답했다.

객석에선 떼창은 물론 열띤 반응들이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고 팬 라이트로 아름답게 물들인 공연장은 장관을 만들어 아티스트와 팬덤 모두에게 따뜻한 추억을 안기기도 했다.

이번 미국투어에서 드림캐쳐는 완성형 그룹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냈다.

드림캐쳐는 매 공연마다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인 것은 물론, 화려한 동선이 돋보이는 웅장한 퍼포먼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무대 매너까지 장착해 ‘공연 끝판왕’다운 콘서트를 완성하며 글로벌 위상을 입증해 보였다.

미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미국투어도 안전하게, 행복하게 마무리해서 기분이 좋다 최고로 행복한 추억을 남겨주신 인썸니아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드림캐쳐에겐 인썸니아뿐이다 잘 즐겨준 최고의 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이 기대된다”고 다음을 기약했다.

다양한 국가를 오가며 탄탄한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드림캐쳐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