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호라이즌, 오늘 디지털 싱글 ‘DASH’ 발매 ‘글로벌 활동 신호탄’
상태바
호라이즌, 오늘 디지털 싱글 ‘DASH’ 발매 ‘글로벌 활동 신호탄’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3.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메이커’ 호라이즌, 필리핀 몰 투어 7000명 구름 인파.‘남다른 데뷔 행보’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이 글로벌 활동의 신호탄을 쏜다.

호라이즌은 오늘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ASH’를 발매한다.

‘DASH’는 Hyper Pop 소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댄스 곡으로 데뷔를 향해 달려온 7명의 멤버가 하나가 되어 꿈꾸기 시작한 목표가 담겨있다.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무한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DASH’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훅은 강한 중독성까지 선사한다.

앞서 호라이즌은 공식 로고 및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어 호라이즌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부풀게 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발매 예열을 마친 호라이즌은 일곱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프리 데뷔곡 ‘DASH’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마주한다.

차세대 글로벌 팝 그룹으로서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이들이 디지털 싱글 발매 후 또 어떤 활약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호라이즌은 MLD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메이커’를 통해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가진 팀명 호라이즌은 동일선상에서 출발한 소년들의 꿈이 한곳에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한다는 포부도 담고 있다.

특히 최종 데뷔조로 발탁된 빈치, 킴, 카일러, 레이스터, 윈스턴, 제로미, 마커스 등 일곱 멤버는 필리핀 몰 투어를 통해 정식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팀 결성 후 선보인 매 공연마다 7000여명이 넘는 팬들이 현장을 가득 메워 압도적인 현지 인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6월 국내 정식 데뷔를 목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호라이즌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ASH’는 금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