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15 (목)
‘솔로 데뷔’ 예은, 리드 싱글 비하인드 컷 속 다채로운 매력 발산
상태바
‘솔로 데뷔’ 예은, 리드 싱글 비하인드 컷 속 다채로운 매력 발산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3.2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은, 청순→발랄까지 담은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가수 예은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촬영 중인 예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가 하면, 노을이 진 바다 풍경이 감성을 더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찍은 예은의 셀피들은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의 발랄한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어 솔로 변신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trange way to love’는 감각적인 악기들로 이루어진 코드 프로그레션이 인상적인 오케스트라성 팝 넘버로 예은만의 사랑의 색깔이 담긴 곡이다.

발매 이후 예은이 표현한 여린 감성과 투명한 음색이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한 예은은 앞서 그룹 CLC 활동을 통해 랩뿐만 아니라 보컬, 퍼포먼스 실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솔로 출격에 나서는 만큼 예은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예은은 오는 4월 13일 정식 솔로 데뷔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