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47 (목)
양주도시공사, 2023년 3월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 실시
상태바
양주도시공사, 2023년 3월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 실시
  • 한영환
  • 승인 2023.03.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지역 시민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가치 실천
▲ 양주도시공사, 2023년 3월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 실시

양주도시공사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지난 1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지역 내 건전한 헌혈문화를 조성하고자 시민 방문이 많은 스포츠센터와 문화예술회관에 헌혈 포스터 게시 배너 설치 및 이용 시민 대상 헌혈 안내 문자 발송 등 지역 시민 대상 홍보를 실시하며 혈액 수급난이라는 국가적 문제 해결을 위한 시민 동참을 촉진했다.

이렇듯 지역 사회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아름다운 사랑 나눔 동참이라는 한 뜻 아래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진행했고 그 결과 78명의 임직원 및 시민의 자발적인 헌혈로 이어졌다.

한편 공사는 작년 5회에 걸친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추진하며 임직원, 지역주민 315명의 자발적 헌혈 동참을 통해 동부혈액원 일반단체 헌혈 기관 중 노원구청, 구리시청에 이어 세 번째, 특히 지방공기업 중 가장 많은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흥규 사장은“국가적 혈액 난에 한마음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지역 시민과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헌혈을 비롯한 사회 공헌활동에 선순환 구조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