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인성 힐링콘서트‘꽃길만 걷게 해줄게’실시
상태바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인성 힐링콘서트‘꽃길만 걷게 해줄게’실시
  • 김명원 기자
  • 승인 2023.05.23 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인성 힐링콘서트‘꽃길만 걷게 해줄게’실시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8일 포천시 보육교직원을 위한 인성 힐링 콘서트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개최했다.

관내 어린이집에서 근무하는 원장, 교사, 조리사, 운전기사 등 모든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본 행사는 보육교직원 인성 힐링프로그램으로 남성 성악 앙상블 ‘라 클라쎄’의 음악콘서트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의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매해 포천시 보육교직원을 위한 정서지원프로그램을 기획해 보육교직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 포천시 관내 어린이집 보육의 질을 향상 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

인성 힐링 콘서트 ‘꽃길만 걷게 해줄게’에 참여한 보육교사는 “직업특성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감미로운 목소리에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혜경 센터장은 “어려운 보육 여건 속에서도 소명감을 가지고 보육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포천시 보육 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인성 및 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