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홍종현, 본격적인 레이스 이제부터 시작 ‘레이스’ 압도한 조용한 카리스마”
상태바
“홍종현, 본격적인 레이스 이제부터 시작 ‘레이스’ 압도한 조용한 카리스마”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5.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종현, ‘레이스’ 변화하는 류재민 진짜 직장인으로 거듭났다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배우 홍종현이 변화하는 에이스의 모습으로 구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4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회사 일에 점차 진심이 되어가는 류재민의 모습이 공개, 변화해가는 재민과 재민을 둘러싼 인물들의 관계가 드러나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던 재민이 달라졌다.

박윤조 둘러싼 스펙아웃 채용 논란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직접 나선 것. 재민은 구이정의 호출에 스펙아웃 채점표를 공개해달라고 요청했고 이후 구이정은 홍보팀 전원이 모인 자리에서 스펙아웃 채용에 문제가 없음을 입증해냈다.

그러나 해당 일을 계기로 재민은 홍보 1팀으로 옮겨졌고 홍보가 아닌 보조 업무를 떠맡으며 또 다른 위기를 맞았다.

이 가운데 재민과 이정의 과거 인연이 공개됐다.

단둘이 함께 한자리, 이정이 재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넸지만 재민은 사무적인 답변만 내놓았다.

그러나 이후 이정을 찾아간 재민은 이정에게 왜 한국으로 돌아왔는지 묻는가 하면, 이정 때문에 홍보 일을 시작했다고 털어놓으며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대기업 홍보실 에이스이지만 일에 대한 욕심과 회사에 대한 기대가 없었던 재민이 점차 변화해가는 모습은 구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특히 재민에게 회사 일에 더 진심이 된 것 같다고 하는 맹철준 과장의 말은 재민의 변화를 극명하게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홍종현은 사건의 진행에 따라 달라지고 있는 류재민 캐릭터를 섬세한 표현으로 그려내며 구독자들에 재민의 변화를 납득시켰다.

불합리한 일을 요구하는 상사에 큰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물론,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재민의 캐릭터를 구체화시키고 있는 것. 또한, 홍종현은 이연희와 문소리를 향한 각기 다른 감정을 눈빛과 표정으로 완벽하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을 뿐 아니라,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거듭된 사건을 마주하며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한 홍종현. 홍종현이 홍보팀 내 에이스에서 보조 업무로 전락한 가운데 제대로 된 레이스를 예고한 홍종현이 선보일 활약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홍종현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