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22:08 (금)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재훈 부위원장, “장애인단체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꾸준한 소통이 중요”
상태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재훈 부위원장, “장애인단체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꾸준한 소통이 중요”
  • 최원철 기자
  • 승인 2023.05.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훈 부위원장, TF 회의 개최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재훈 부위원장, “장애인단체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꾸준한 소통이 중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재훈 부위원장이 24일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 현안추진 TF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30회 한마음교류대회와 국제농아인대회 등에 대한 사안이 논의됐다.

김재훈 부위원장은 “한마음교류대회와 국제농아인대회는 다양한 장애인 단체가 모여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한마음교류대회에서는 장애인 이동권과 유니버셜 디자인, 소득과 재활공학 등 장애인 정책의 주요 현안들이 논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 부위원장은 “장애인단체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향후에도 TF 회의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 현안추진 TF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가 경기도,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와 함께 관련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김재훈 부위원장이 위원장을 맡고 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박재용 의원, 이세항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 회장, 이정주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센터장, 김영희 경기도 장애인복지과장, 최현정 장애인정책팀장, 이병화 경기복지재단 연구위원뿐만 아니라 복지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