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09 09:31 (월)
산북동 실장님들 협동조합, 서울 성수동 디플랫샵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산북동 실장님들 협동조합, 서울 성수동 디플랫샵 팝업스토어 오픈
  • 한영환
  • 승인 2023.05.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북동 실장님들 협동조합, 서울 성수동 디플랫샵 팝업스토어 오픈
경기도와 양주시가 함께 지원하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들의 협동조합 ‘산북동 실장님들 협동조합’이 오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디플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운영하는 ‘FASHION DESIGNER POP-UP’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이다.

다채로운 패션 공간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외 패션행사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의 20개 브랜드가 참여해 경기북부 소재 원단으로 제작된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팝업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의 유망한 신진디자이너와 우수한 양주시 섬유기업의 제품들을 알릴 기회가 될 것”이라며 “조합 활동이 관내 섬유기업과 신진디자이너가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촉매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북동 실장님들 패션협동조합은 경기북부의 우수원단을 활용한 디자인 활동을 통해 관내 섬유·패션산업의 공동발전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의 졸업·입주디자이너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협력 조직으로 디자이너 활동 지원, 섬유패션 유관기관 간 네트워킹 강화 등 다양한 협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