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6 05:33 (수)
양주시 양주1동,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기금 마련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추진
상태바
양주시 양주1동,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기금 마련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추진
  • 한영환
  • 승인 2023.10.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양주1동,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기금 마련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추진
양주시 양주1동은 오늘 14일 새마을부녀회에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박혜련 양주1동장 및 방선희 부녀회장과 새마을부녀회원 등 15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양주1동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원 10명은 고춧가루, 엿기름, 멥쌀가루 등을 직접 준비해 정성과 사랑으로 고추장 100통을 담았다.

이번 행사로 얻을 고추장 판매수익은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방선희 부녀회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고추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련 양주1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마을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부녀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