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1 22:42 (금)
백영현 포천시장, 2024년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 개최
상태바
백영현 포천시장, 2024년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 개최
  • 뉴스캅
  • 승인 2024.02.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영현 포천시장, 2024년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 개최

백영현 포천시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7일 소흘국민체육센터에서 ‘2024년 소흘읍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과 윤충식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최재성 소흘지구대장 등 소흘읍 기관장, 최영주 소흘읍 노인회장 등 소흘읍 단체장, 이우한 소흘읍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마을 이장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유재현 소흘읍장의 ′23년 주요성과 및 ′24년 주요사업 추진계획, 지난 ′23년 간담회 건의사항의 추진현황 보고, 포천시 주요 역점사업 보고, 소흘읍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 및 답변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10만 소흘’ 대비 공공부지 추가매입 건의 ▲포천~화도 고속도로(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주변지역 각종 민원사항 해결 건의 ▲마을 경로당 입식 테이블 및 의자 보급 건의 ▲마을 도시가스 공급 신속 추진 건의 ▲ 하송우리~축석고개간 자전거도로 개설 건의 등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이 제시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이번 소흘읍 공감소통 간담회를 통해 소흘읍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 ‘현장에 답이 있다’는 소신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현장 속에서’ 현장의 건의사항과 불편사항을 빠짐없이 챙겨 신속히 해결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시민 여러분과 계속해서 소통하며 신뢰받는 시민중심 포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