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6 05:33 (수)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장학기금 기탁
상태바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장학기금 기탁
  • 한영환
  • 승인 2024.06.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장학기금 기탁

재단법인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7일 오전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가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강수현 양주시장, 이진규 이사장을 비롯해 새마을직공회장 오수영, 부회장 임은오, 총무 김강호, 권은경 회원이 함께 참석했다.

오수영 회장은 “이번에 마련된 장학기금은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 판매수익금이 포함되어 있어 회원들과 축제를 통해 기부도 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양주시 장학사업과 인재 육성에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관내 회원들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주시희망장학재단 이진규 이사장은 “직·공회에서 작년부터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시고, 양주시 교육 발전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장학재단은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지역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 축제에 동참해 주시고, 판매수익금을 기부까지 해주시는 직·공회 관계자 및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역사회에서도 교육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올해 장학재단이 더욱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라며, “앞으로 양주시에서도 장학재단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는 물론 작년부터 분기별로 관내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에 앞장서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