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6 05:33 (수)
김동근 의정부시장, 신곡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
상태바
김동근 의정부시장, 신곡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
  • 한영환
  • 승인 2024.06.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근 시장이 6월 7일 신곡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6월 7일 신곡2동 주민센터에서‘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민의 삶을 바꾸기 위해 22년 7월부터 시작한 현장시장실은 2년째 꾸준히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5월부터는 송산권역을 시작으로 동 주민센터를 순회하며 현장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신곡동에서 노원 방향 버스 노선 요청, 대형차량 무단 주차 단속, 둘레길 황토길 정비, 동오마을 주변 청소, 경기도 기념물 4종 개선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시청에 가서 시장을 만나기에는 절차가 많아 어려웠는데 현장에서 시장을 직접 만나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반가웠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시장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동근 시장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필요한 정책 아이디어를 얻고 문제를 해결하며 시민의 일상을 쾌적하게 만들어 가는 것이 행정이 추구해야 할 방향이다”며, “시민들과 소통을 통해 현장에서 답을 찾고자 앞으로도 꾸준하게 현장 행정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