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2동은 주민자치회가 지난 3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덕현고, 양주고, 덕현중, 삼숭중, 삼숭초 교장과 함께 양주2동의 교육 발전을 위한 민·관·학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양주시의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 연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각 학교와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육 프로그램 및 행사 등의 공동 추진, 교육 관련 정보 공유 및 교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 등의 공동 추진, 기타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주시의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원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주시의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란 양주2동장은 “이번 협약이 양주시의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와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2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아띠나눔마당, 사랑의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캅 newscop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