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0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동두천 출향 인사이면서 자기계발서‘동두천 장미미용실’ 작가로 10월 중 명예시장으로 위촉된 이영현 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 대표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먼저, 식전공연으로 도시재생과 전준희 주무관과 김시윤 주무관이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9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4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그 공로를 격려했다.
훈시사항으로는 10월은 제44회 시민의 날 기념식(10.2.)을 시작으로 천사데이 행사(10.3.)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10.5.), 자원봉사축제(10.12.) 청소년 별자리 과학축제(10.19.) 소요단풍제 및 헬로디디씨페스티벌(10.26.), 왕방산 MTB 대회(10.27.) 등 대형 행사들이 개최되고 단풍절을 맞이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이라며, 각종 행사의 적극적인 사전 홍보와 함께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므로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안전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연초에 계획했던 사업들이 금년 중 가능한 사업은 신속하게 마무리하고, 세밀한 점검을 통해 문제점이나 부진한 사안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하고 대책을 강구해 연내에 차질 없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333회 임시회 시정질문은 시민의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답변 자료를 성실히 준비하고, 2025년도 업무계획 또한 자료 준비와 보고에 최선을 다하여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