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22:08 (금)
의정부회룡로타리클럽 자금동 독거노인 위한 행복한 집 만들어주기 추진
상태바
의정부회룡로타리클럽 자금동 독거노인 위한 행복한 집 만들어주기 추진
  • 구자경 기자
  • 승인 2020.09.19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행복한 집 만들기[의정부시]
독거노인 행복한 집 만들기[의정부시]

의정부회룡로타리클럽(회장 신연자)은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에 걸쳐 자금동 내 독거노인 집을 방문해 행복한 집 만들어주기 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행복한 집 만들어주기 사업은 현 거주지에 해충이 출몰하여 거주하기 어려워하는 독거노인의 새로운 주거지에 도배·장판 및 LED 등을 교체하고 청소와 이삿짐을 정리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였다.

  사업 대상자인 이00 어르신은 “지금 살고 있는 집은 벽에 곰팡이 핀 흔적으로 얼룩지고 지네가 나와 살기 어려웠는데, 이사 간 집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조명도 밝아 기쁘고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의정부회룡로타리클럽은 1988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2017. 11. 13. 자금동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 및 기부 등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신연자 회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 안타깝고, 회원들의 작은 도움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자금동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시는 의정부회룡로터리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자금동주민센터 역시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