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15 (목)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스테이 스트롱’챌린지 참여
상태바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스테이 스트롱’챌린지 참여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0.09.23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의정부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의정부시]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이정은 회장은 지난 9월 16일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챌린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로고에는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져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건강하게 버티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캠페인은 관련 로고와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를 담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금번 캠페인은 의정부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윤양식센터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고문이며 현 경기도의회 최경자 의원 등을 지목했다.

  이정은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와 부모, 교직원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정부와 시의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면서,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을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기본적인 개인위생관리 교육에 무엇보다도 힘쓰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통해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