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9 07:17 (목)
사랑교육복지재단⁃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STAY STRONG 캠페인 참여
상태바
사랑교육복지재단⁃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STAY STRONG 캠페인 참여
  • 최종철 기자
  • 승인 2020.09.23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정부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정부시]

 사회복지법인 사랑교육복지재단 김성일 이사장과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조상원 센터장이 지난 9월 21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한 마음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손 모양을 손씻는 그림으로 표현한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캠페인을 함께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김성일 이사장은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모두 함께 힘내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함께 동참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사랑교육복지재단 /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함께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성일 이사장과 조상원 센터장은 ‘이 캠페인은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이정은 회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김원기 경기도의회 의원, 김영화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장, 백인옥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 전혜경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을 지목했다.

  사랑교육복지재단과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관내 어린이집 및 취학 전 영유아 부모를 위해 포괄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으로 코로나19에 힘든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영유아,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언택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하반기 이를 더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