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6:15 (목)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 최부일 기자
  • 승인 2020.11.01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지역상공인의 성장 독려
-코로나 19, 극복해야 할 대상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지회 기를 펼치는 이상훈 신임회장[뉴스캅]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지회 기를 펼치는 이상훈 신임회장[뉴스캅]

경기북부상공회의소(회장 최상곤)는 10월 28일 의정부시지회 제 1·2대 회장 이,취임식을 경기북부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최재호 의정부세무서장, 최상곤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 및 의정부시 상공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날 이,취임식은 최대 참석 인원을 50인으로 제한하고, 참석 내빈의 발열 체크 등 코로나 19 방역을 위한 주최측 조치가 있었다.

2017년 발족한 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는 지역 상공인의 특성에 최적화 된 각종 지원사업과 정책 건의를 활발히 전개하여 관내 기업인의 성장을 독려하고 아울러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용걸 초대회장에 이어 제 2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상훈 회장은 한길종합건설 대표이사로 재단법인 의정부시민장학회 이사장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봉사에 헌신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축사에서 “의정부 지역 상공인을 위하여 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를 설립하고 초대회장을 맡아 지난 3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이를 반석 위에 올려 놓은 이용걸회장님의 추진력과 리더십에 무한 신뢰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회장에 취임하시는 이상훈 시민장학회 이사님은 다소 논란과 잡음이 있었던 시민장학회를 맡아 자산을 늘리고 합심하여 잘 이끌어 주시고 있어 시장으로 든든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용걸 회장은 이임사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마음으로 의정부시 지회 설립 당시 여기 계시는 이상훈 회장님과 많은 시간 상의하고 합심하여 오늘에 이를 수 있었다.”고 말한데 이어 “저와 함께 고생하신 집행부 한분 한분께 감사드리며 초대회장으로 지회를 발전을 위해 이상훈 회장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이상훈 회장은 취임사에서 “초대회장으로 지난 3년간 헌신으로 의정부시 지회의 초석을 다지신 이용걸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지회로 거듭 나기 위해 권역별로 회원사 확장과 지원사업을 펼치고, 저는 이를 적극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라고 청사진을 펼쳐보이고 이어 “무엇보다 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코로나 19로 2달여 행사를 연기하여, 이 날 거행한 의정부시 지회는 250여 회원사가 가입되어 있으며 신임 이상훈 회장의 임기는 2023년 8월이다.

감사패를 수여하는 이용걸 초대회장[뉴스캅]
감사패를 수여하는 이용걸 초대회장[뉴스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