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9 12:37 (일)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상태바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 구자경 기자
  • 승인 2020.11.2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도시의정부[의정부시]
행복도시의정부[의정부시]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윤무현)는 11월 16일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윤여권)가 2020년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는 직원과 조합원이 봉사단체인 ‘좀도리봉사단’을 운영하면서 송산권역 독거노인을 위한 반찬나눔사업 후원하고, 매년 겨울철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연탄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과 추석에는 백미를 지원하는 등 주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수행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날 경기도지사 표창 전수와 더불어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에서는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를 방문하여 송산권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김장김치(5kg) 200상자를 기탁하기도 했다.

윤여권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새마을금고의 수익금은 고객인 주민을 위해 사용해야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기탁을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새마을금고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 관계자는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모범이 되어주시는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적절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