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8:57 (수)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덕계고등학교 저소득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상태바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덕계고등학교 저소득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0.12.22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학금 전달[양주시]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학금 전달[양주시]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선경)는 지난 18일 2020년 마을복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덕계고등학교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총 125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건강한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으로 작년 연합모금 프로젝트에 참여한 회천2동 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마련했다.

협의체는 덕계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가운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성실하게 학업에 매진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5명을 추천받아 선정해 각각 장학금 25만원씩 지급했다.

김선경 공동위원장은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홍미영 회천2동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준 협의체 위원들과 적십자봉사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생들을 비롯한 모든 주민이 건강하고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