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22:08 (금)
의정부시, 사례관리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상태바
의정부시, 사례관리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최선영 기자
  • 승인 2020.12.23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사례관리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의정부시]
의정부시, 사례관리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의정부시]

의정부시 드림스타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례관리 대상 가정에 12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산타 선물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아동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을 자원봉사자 산타가 전달함으로써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여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는 새말청소년문화의집과 의정부 로타리클럽, 키다리아저씨 부부둥지 봉사단 등 지역사회가 함께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아울러 마스크, 손 소독 등 충분한 사전교육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가정 중에서 직접 전달이 필요하다고 선별한 33가정에는 직접 전달하고, 그 외 149가정은 케이크 전문업체 및 드림스타트에서 비대면으로 전달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선물을 받은 한 어머니는“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시장에서 사달라고 졸랐을 때 사주지 못 했는데, 산타할아버지에게 그 선물을 받아 감동이 더한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산타 역할을 해주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아이들이 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모두의 따뜻한 마음이 각 가정에 전달돼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